인티가 뭐라고 가입비 만원이나 받을까 https://theqoo.net/ktalk/4255393354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100 나는 천원정도 받겠지 생각했는데 만원이면 신규랑 재가입하면 돈 꽤 벌겠다 근데 왜 서버는 유리서버일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