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인적으론 싸우는게 보기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감스트는 원래 목소리가 그랬음???
- 13:42
- 조회 0
- 잡담
-
- 난 모든 강아지 핥지만 않으면 괜찮음
- 13:42
- 조회 2
- 잡담
-
- 우리나라 월드컵 결승 상상하는 감스트
- 13:42
- 조회 2
- 잡담
-
- 아기랑 개 키우는거 인생 2회차급 난이도같음
- 13:42
- 조회 4
- 잡담
-
- 여초 여시가 그렇게 커?
- 13:42
- 조회 6
- 잡담
-
- 강아지 키우는 거 걍 애 키우는 거랑 똑같은 거 같음
- 13:42
- 조회 16
- 잡담
-
- 나 알못인데 본가에서 키우는 강아지도 보통 주양육자?가 있음?
- 13:42
- 조회 33
- 잡담
-
- 우리 멍멍이 암걸려서 수술하느라 천만원 쓰고 엄마가 밥주던 고양이 뭐에 물려서 피부이식 수술하느라 천만원 쓰고
- 13:42
- 조회 24
- 잡담
-
- 나 감스트 이거 존나 많이 씀
- 13:42
- 조회 44
- 잡담
-
- 내 혈육도 전남친이 키우던 강아지 방치한거 그냥 자기가 키우고 있는데
- 13:42
- 조회 33
- 잡담
-
- 감스트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이랑 ㄱㅅㄲ 열매 2개 진짜 많이 봄
- 13:42
- 조회 10
- 잡담
-
- 진짜 이러고싶지 않은데 신혼부부는 사이언스임
- 13:42
- 조회 76
- 잡담
-
- 나 복도형 아파트사는데 우리층에 낮에 개 복도에 풀어놓고 키우는 집있음
- 13:42
- 조회 10
- 잡담
-
- 캐캐체 잘 아는사람있어? 내용 아예 모르는데 궁금한거 있음
- 13:42
- 조회 9
- 잡담
-
- 심리가 뭐임 걍 강아지 키운다는데 거기에 돌아버릴 그게 있는 거야?
- 13:42
- 조회 36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 믹스인데 지나가던 아저씨가 품종물어보는거 싫거든? 근데 정작 나도 다른 강아지 만나면 스몰토크랍시고 이거 00이에요? 이지랄함
- 13:42
- 조회 24
- 잡담
-
- 아이유 콘 예매 힘들어?
- 13:42
- 조회 27
- 잡담
-
- 감스트 이래도지랄 저래도지랄짤 잘쓰고있음
- 13:42
- 조회 9
- 잡담
-
- 우리집 개는 얼굴은 말티즈인데 다리는 푸들임
- 13:42
- 조회 11
- 잡담
-
- 강아지 목줄 요즘에도 풀고 다니는 사람 있어?
- 13:41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