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은 파양 안하고 잘키울 수 잇다고는 하는데.. 그러다가 애 낳으면 파양하는거 개많이 봄 ( 알러지 털때메 어쩔수없었다 등등... ) 이럴거면 키우지를 말라고ㅠ
잡담 진짜 이러고싶지 않은데 신혼부부는 사이언스임
22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기들은 파양 안하고 잘키울 수 잇다고는 하는데.. 그러다가 애 낳으면 파양하는거 개많이 봄 ( 알러지 털때메 어쩔수없었다 등등... ) 이럴거면 키우지를 말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