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양한 생각들이 있는건데 뭐 죄다 팬쉴드로 몰거나 죄다 정병 취급함..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와 조기재계약이었음?
- 14:52
- 조회 2
- 잡담
-
- 내년 언제 만료인데 벌써 미팅을 가져???
- 14:52
- 조회 2
- 잡담
-
- 일본인들 비꼬는거 존너 웃기다
- 14:52
- 조회 66
- 잡담
-
- 플 보면 볼수록 트와는 지금까지 해준게 대단하고 희망편이네...
- 14:52
- 조회 28
- 잡담
-
- 내돌은 재계약하고 팬들이 회사 일 못할때마다 이런 회사랑 재계약 왜했냐 막 이런 소리 했는데
- 14:52
- 조회 40
- 잡담
-
- 트와 재재계약이 언제인데?
- 14:51
- 조회 74
- 잡담
-
- 다인원 아닌데도 재계약 안하고 연기멤들 있으니까 거의 못봐
- 14:51
- 조회 42
- 잡담
-
- 아라시 같은 엔딩 너무너무좋을것같다가도
- 14:51
- 조회 41
- 잡담
-
- 그룹활동 줄이고 갠활했을때 자리 잡으면 다행이지만 못잡는경우가 문제지
- 14:51
- 조회 68
- 잡담
-
- 걍 ㅇㅅㅌ 16데뷔멤들은 최소 그룹계약은 한거 맞지
- 14:51
- 조회 79
- 잡담
-
- 내돌 재계약때 어디랑 미팅했다 기사뜨고 팬들도 다들 마음의 준비도 하고 그랬는데 라방때 피셜주심
- 14:51
- 조회 26
- 잡담
-
- 저정도 뜨면 거의 확정인가
- 14:51
- 조회 132
- 잡담
-
- 블핑은 단체투어 하고있어?
- 14:51
- 조회 82
- 잡담
-
- 내가 외국인멤이면 자국활동 하고싶긴할듯
- 14:51
- 조회 71
- 잡담
-
- 셉 트 연차같음?
- 14:51
- 조회 152
- 잡담
-
- 난 뭐든 대형에 붙어있음 하는게 그룹 단체로 같소속사에 들어갔는데도 앨범텀 정말 길어짐
- 14:51
- 조회 32
- 잡담
-
- 트와 재계약 안하고 스키즈 군대가면 제왑 신사옥 지을 수 있나
- 14:50
- 조회 167
- 잡담
-
- 난 트와는 그래도 그룹의지 강한편같아서 꾸준히
- 14:50
- 조회 124
- 잡담
-
- 내돌 언제부턴가 댄서 오백명 안쓰면 안되는 컨셉만 갖고 오는데
- 14:50
- 조회 166
- 잡담
-
- 솔직히 나.. 무도 배고픈특집에서 비둘기 잡는거 진짜 속시원했다..
- 14:50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