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재계약하고 팬들이 회사 일 못할때마다 이런 회사랑 재계약 왜했냐 막 이런 소리 했는데
무명의 더쿠
|
14:52 |
조회 수 167
일 못하는건 인정인데 난 그때도 멤버들이 왜 재계약했는지는 너무 알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그룹 유지하려고 해줘서 고마울따름이었는데....
일 못하는건 인정인데 난 그때도 멤버들이 왜 재계약했는지는 너무 알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그룹 유지하려고 해줘서 고마울따름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