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까 기사떴었어 국내 선예매 국내 기반다지기 + 국내여론 손들어주기 우선으로 보고있대
- 14:06
- 조회 0
- 잡담
-
- 아니 놀랐다고 헉 엄마야 << 이정도갖고 지랄하는게 아니지않슴??
- 14:06
- 조회 0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전석 165000원 대박
- 14:06
- 조회 1
- 잡담
-
- 아니야 소리 질러도 돼 괜찮아 싫어해도 돼 유기 폭행 학대만 안하면
- 14:06
- 조회 2
- 잡담
-
- 근데 진심 동물, 벌레 싫다하면 니 등치가 더 커 ㅇㅈㄹ 너무 많아서 개싫음
- 14:06
- 조회 13
- 잡담
-
- ㄹㅇ플디만 안하나 하이브에서
- 14:06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비둘기는 진짜 사람 정면으로 날아올때가 있음
- 14:06
- 조회 1
- 잡담
-
- 난 비둘기에 트라우마 같은 거 있어서 마주칠 때마다 울고 싶어짐 (본문텍스트주의)
- 14:06
- 조회 6
- 잡담
-
- 난 바퀴벌레가 진짜 무서워..
- 14:06
- 조회 1
- 잡담
-
- 근데 갑자기 놀라면 비명 지를 수 있지 않아?
- 14:06
- 조회 21
- 잡담
-
- 아이 밥 굶지 말라고 준 급식카드로 부모가 술ㆍ담배 샀다…급식카드 부정사용 덜미
- 14:06
- 조회 24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사직실체 국내선예매 사첵밋그없음
- 14:06
- 조회 9
- 잡담
-
- 플디는 누구를 국내선예매 안한거야?
- 14:06
- 조회 43
- 잡담
-
- 하이브 다른레이블들은 다 국내선예매하네?
- 14:06
- 조회 43
- 잡담
-
- 그냥 자기개 무서워했던 사람 싫어서 억지부리는거 같음ㅋㅋㅋ
- 14:06
- 조회 56
- 잡담
-
- 생로랑 마틴 제임스 ㅁㅊㄷ ㅁㅊㅇ
- 14:06
- 조회 69
- 잡담
-
- 길가다 비둘기보면 막 달려들어서 쫒아내는게 제일 싫음
- 14:05
- 조회 36
- 잡담
-
- 하이브 다른레이블들은 다 하는거 보면 플디가 ㅄ 맞음 샤갈...
- 14:05
- 조회 31
- 잡담
-
- 또 플디 쳐맞는 플 오겠다 https://theqoo.net/ktalk/4254257937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342 ㅋㅋㅋㅋㅋㅋ7. 무명의 더쿠 15:04 걍 명태처럼 달아놓고 맨날 패야됨
- 14:05
- 조회 165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해?
- 14:05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