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비둘기에 트라우마 같은 거 있어서 마주칠 때마다 울고 싶어짐 (본문텍스트주의)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17
예전에 비둘기 몇십마리가 차에 깔려 죽은 거 본 적 있어서 그 뒤로는 비둘기랑 마주하면 걍 다리가 멈춰버림
제일 심했을 때는 일행 있을 땐 일행 뒤에 매달려서 가고 혼자 있으면 진짜 다른 사람들 지나가서 비둘기 날아가버릴 떄까지 못 움직이고 그랬음
지금은 그정도는 아니고 그냥 울고 싶은 심정으로 ㅠㅠㅠㅠㅠ하면서 애써 외면하며 걸어감..
운전하고 다니는데 도로에 비둘기 서 있으면 진짜 제발 빨리 날아가길 바라면서 운전하게 돼 제발제발 얼른 날아가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