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감당 안되는 거 느껴지는데 ㅋㅋ 그리고 현실적으로도 불가능같음 서버 트래픽도 관리인원 충당도 걍ㅋㅋㅋㅋㅋㅋ 지금 더쿠공지처럼 이렇게 대충 얼레벌레 살게될듯 ((소취글에 가서 진상부리고 초친적없으니 나한테 시비 ㄴ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알바하던곳 사장님이 그 가게 열기 전에 펫샵했었는데
- 13:23
- 조회 12
- 잡담
-
- 우리나라말고 외국팬들도 품종묘 품종견 우르르 입양하면 뭐라하더라
- 13:23
- 조회 6
- 잡담
-
- 솔직히 난 강아지 키워보니까 어디서 데려오든 잘 키우는게 제일이란 생각이 들었음
- 13:23
- 조회 10
- 잡담
-
- 난 어차피 시스템이 안바뀌는 상황에선 일단 펫샵에서든 어디든 데려오면
- 13:23
- 조회 10
- 잡담
-
- 내 x 해킹당했는데 별 수 없지?
- 13:23
- 조회 13
- 잡담
-
- 생각할수록 직접 말해서 정정한게 다행이라 생각드네
- 13:23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언제부터 유기견 입양많이하기 시작했음?
- 13:22
- 조회 18
- 잡담
-
- 내돌 공백기 일년 넘어가니까
- 13:22
- 조회 17
- 잡담
-
- ㄹㅇ 동네 강아지들 중에 우리집 애같은 믹스는 거의 없어
- 13:22
- 조회 27
- 잡담
-
- 어디서왔느냐보다 어떻게 기르느냐가 제일 중요함 이게 근본이라
- 13:22
- 조회 35
- 잡담
-
- 보호소에서 지원금 나와 강아지 병원비 그리고 펫보험도 있어
- 13:22
- 조회 38
- 잡담
-
- 완전 새끼때 버리는 사람도 개애ㅐ애애애애애애애ㅐ애애ㅐ ㅐ많아
- 13:22
- 조회 44
- 잡담
-
- 대전 갔을 때 충격이었음
- 13:22
- 조회 76
- 잡담
-
- 나는 얼굴 멀끔하게 생기고 다리짧은
- 13:22
- 조회 45
- 잡담
-
- 지인네 고양이 품종묘인데 유기묘였음
- 13:21
- 조회 157
- 잡담
-
- 회사에서 상사한테 가난하게 컸냐는 소리 들으면 빡칠거 같음?
- 13:21
- 조회 156
- 잡담
-
- 일콘 수수료 ㅈㄴ 비싸네
- 13:21
- 조회 20
- 잡담
-
- ㅍㅁ 연예인은 돈으로라도 키우지 대학생 원룸촌 이런데서 키운다고 데려오는게 ㄹㅇ....
- 13:21
- 조회 31
- 잡담
-
- 신종펫샵이 진짜 나쁜거같음
- 13:21
- 조회 27
- 잡담
-
- 갑자기 자기 개 비싸게 데려왔다고 꺼드럭대던 사람 생각남
- 13:21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