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감당 안되는 거 느껴지는데 ㅋㅋ 그리고 현실적으로도 불가능같음 서버 트래픽도 관리인원 충당도 걍ㅋㅋㅋㅋㅋㅋ 지금 더쿠공지처럼 이렇게 대충 얼레벌레 살게될듯 ((소취글에 가서 진상부리고 초친적없으니 나한테 시비 ㄴㄴ))
잡담 난 그래서 가입 열자는것도 동의 못하겠음
8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도 감당 안되는 거 느껴지는데 ㅋㅋ 그리고 현실적으로도 불가능같음 서버 트래픽도 관리인원 충당도 걍ㅋㅋㅋㅋㅋㅋ 지금 더쿠공지처럼 이렇게 대충 얼레벌레 살게될듯 ((소취글에 가서 진상부리고 초친적없으니 나한테 시비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