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적요구이든 뭐든 하지말란거잖아 ㅇㅇ 공지로 꼭 쓰지않았지만 저게 관리자 의견표출인데 난 저정도만 해줘도 ㅇㅋ임 좀 주기적으로 봐주면 좋겠지만
잡담 난 근데 유저글 공지올려서 수동적으로 관리라도 해주면 괜찮다까지왔음
6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동적요구이든 뭐든 하지말란거잖아 ㅇㅇ 공지로 꼭 쓰지않았지만 저게 관리자 의견표출인데 난 저정도만 해줘도 ㅇㅋ임 좀 주기적으로 봐주면 좋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