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꾸준히 놓는 부분이 많은듯 근데 사이트가 커지니 더 구멍이 커지고 사람들도 다 고이기도하고 이상한 사람도 많아졌을테고... 신고버튼은 만들어라 어쨌든
잡담 나 더쿠 2014년부터 했는데 특별히 관리가 잘되던 시절이 있다곤 생각 안들긴 함
6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꾸준히 놓는 부분이 많은듯 근데 사이트가 커지니 더 구멍이 커지고 사람들도 다 고이기도하고 이상한 사람도 많아졌을테고... 신고버튼은 만들어라 어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