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불한 글만 올린거 아니고 그 상황이랑 연관있는 글 쫙 올려서 신고한건데도...ㅇㅇ 피드백이라도 달라고 했는데 아무것도 없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퇴근하고싶다
- 12:42
- 조회 3
- 잡담
-
- 올데프 멤버들이 처음으로 찍은 단체사진이었대
- 12:42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왕덬 요즘은 안나대는듯
- 12:41
- 조회 24
- 잡담
-
- 인티가 뭐라고 가입비 만원이나 받을까
- 12:41
- 조회 21
- 잡담
-
- 방예담 그룹 나간거 자기 스타일 음악하려고 나간고야?
- 12:41
- 조회 18
- 잡담
-
- 개인이 하는 찐사설 보호소 품종이랑 나이 보면 저런곳 펫샵인거 바로 티나긴함
- 12:41
- 조회 54
- 잡담
-
- 다채로운 매력의 육각형 아티스트 라고 하면 누구 생각나?
- 12:41
- 조회 33
- 잡담
-
- 왜 나 빼고 다 취켓 잡는거 같지?
- 12:40
- 조회 29
- 잡담
-
- 늘 의도궁예가 존나 심하다 생각함
- 12:40
- 조회 99
- 잡담
-
-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 그냥 홈페이지나 인스타 계정 들어가면 바로 알 수 있음
- 12:40
- 조회 140
- 잡담
-
- 커뮤가 엠넷서바할때마다 활성화되는건 장기적으로 ㄹㅇ 안좋은거임...
- 12:40
- 조회 52
- 잡담
-
- 파울은 오프사이드가 아니야?
- 12:40
- 조회 11
- onair
-
- 아일릿 노래 여태 편견 저격하는 그런 곡인 줄 알았는데 bias가 최애라는 뜻이었네
- 12:39
- 조회 122
- 잡담
-
- 사람들이 레몬탱의 어떤 부분에서 빨간맛을 느끼는걸까??
- 12:39
- 조회 136
- 잡담
-
- 팬덤에서 이상한걸로 난리치면 투표같은 것도 하기 싫어짐
- 12:39
- 조회 14
- 잡담
-
- 먹는 마운자로먹었어
- 12:39
- 조회 147
- 잡담
-
- 트에이 자컨 재밌음? 거기 멤버들 다 호감이라
- 12:39
- 조회 23
- 잡담
-
- ㅇㅌ 돈주면 가입되니까 남자들도 개많아짐
- 12:39
- 조회 128
- 잡담
-
- 너네 처음 활동해본 커뮤 뭐임
- 12:38
- 조회 111
- 잡담
-
- 나 진짜 뻥안치고 인터넷에 쓴글 어그로끈적없고 걍 평범한 커뮤 이용자인데 인티에서 3개월정지 당해봄
- 12:38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