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노래 여태 편견 저격하는 그런 곡인 줄 알았는데 bias가 최애라는 뜻이었네 https://theqoo.net/ktalk/4255391389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333 케이팝에선 저게 최애라는 뜻으로도 쓰인대 처음 알았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