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신고바튼은 자기가 만든다고 했으면서 왜 안만들어주는거야 신고처리 많아지면 귀찮을까봐그럼? 만든다 안만든다 다시 얘기라도 하던가 걍 솔직히 나는 다른불만은 없고 그런거만 개선됐음 좋겠는데
잡담 걍 자삭인지 관리자삭제인지만 구분되도 좋을거같은데
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신고바튼은 자기가 만든다고 했으면서 왜 안만들어주는거야 신고처리 많아지면 귀찮을까봐그럼? 만든다 안만든다 다시 얘기라도 하던가 걍 솔직히 나는 다른불만은 없고 그런거만 개선됐음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