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벤트 저렇게 받으면서 좀 견디면서 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리드줄 문제가 아니라 개 산책 시키면서 폰 보는 견주들 존나 싫어
- 13:46
- 조회 4
- 잡담
-
- ㅍㅁ 영업글에서 젤 주의해야할건 캡박인듯
- 13:46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사람들 왜케 ㅊㅇㄴ 컨셉 얘기할때 내취향은아니지만~~ 이얘기를 꼭 붙이는걸까
- 13:46
- 조회 14
- 잡담
-
- 이렇게 말하면 팔불출같지만 우리강아지 천재임
- 13:46
- 조회 5
- 잡담
-
- 윈터 내돌도 아닌데 생년월일 알고있는거 뻘하게 웃기네..
- 13:46
- 조회 12
- 잡담
-
- 우리집 솜방망이 찍으려다가
- 13:45
- 조회 21
- 잡담
-
- 포르투갈 경기하라 봤는데 의욕두 엄청나넼ㅋㅋ
- 13:45
- 조회 8
- 잡담
-
- 자동리드줄 강형욱이 하도 패서 이제 잘 안하더라
- 13:45
- 조회 66
- 잡담
-
- 예나 캐치캐치무대 진짜 아이돌같다
- 13:45
- 조회 7
- 잡담
-
- 오히려 펫샵이 커뮤사세도르 중에서 제일 덜 커뮤사세인데
- 13:45
- 조회 41
- 잡담
-
- 시골 강아지들한테도 훈수 존나 두는데 상황 애매한 경우 진짜 많더만
- 13:45
- 조회 18
- 잡담
-
- 우리 강아지는 실외배변이라 무조건 하루 4번 나가야해
- 13:45
- 조회 5
- 잡담
-
- 나한테 감스트는 그냥 맨유팬인사람이라 몰랐는데 구독자 존나많네
- 13:45
- 조회 11
- 잡담
-
- 페미가 욕으로 쓰이는 나라에서 아웅 커뮤사세 현실은 다 펫샵가^^ 거리는거
- 13:45
- 조회 38
- 잡담
-
- 솔직히 애기 키우는 집은 반려견 키우기 힘들어보여
- 13:45
- 조회 7
- 잡담
-
- 여초 걍 더쿠가 젤 크지않나
- 13:45
- 조회 39
- 잡담
-
- 내돌 팝업 포카 살말 해주라
- 13:45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윈터는 용띠인거임?
- 13:45
- 조회 92
- 잡담
-
- 강아지플이길래 궁금한거 유튜브에 강아지 산책 브이로그? 그거 카메라 어디다 다는거임?
- 13:45
- 조회 29
- 잡담
-
- 그리고 신혼부부는 본인들이 대책 다 마련하고 계속 키우려는 의지 강해도 아이 생기면 부모들이
- 13:44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