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키우던 강아지를 버리는 것도 에바고
그렇다고 제대로 교육못해서 애기 막 다칠 위험있는데 걍 냅두는것도 에바고...
걍 애기 좀 크고 서로 적응하기 편할때 데려오는게 어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