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뭐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지위반처리안해준다 욕하면서 지들은 왕덕수호단 몰이하는게 웃김
- 12:14
- 조회 0
- 잡담
-
- 나중에 이플도 왕덬수호단이 이랬다더라 왕덬 관리하기쉽겠네로 뚝딱일듯ㅋㅋ
- 12:14
- 조회 0
- 잡담
-
- 다 떠나서 더쿠는 신고버튼 좀 만들어야함
- 12:14
- 조회 5
- 잡담
-
- 서포트 한다고 모금 받으면 내역 다 공개 하는게 일반적이지?
- 12:14
- 조회 3
- 잡담
-
- 걍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이다 싶다
- 12:14
- 조회 3
- 잡담
-
- 이런플은 중도입장에서 ㄹㅇ짜증남 둘다 이해가 가는면이 있어요 이랬는데
- 12:14
- 조회 8
- 잡담
-
- 어쨌든 관리를 잘했으면 이런 플도 안올거 아냐
- 12:14
- 조회 3
- 잡담
-
- 관리안한다 이거 이해되는데 수호단이러는건 또 보기싫음
- 12:14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지금 픟 보면서 느끼는데 왜 관리안하는지도 알거같은
- 12:14
- 조회 30
- 잡담
-
- 왕덬이 예전처럼 해주길 바라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건지 궁금함
- 12:14
- 조회 21
- 잡담
-
- 래퍼여친연프라니
- 12:13
- 조회 100
- 잡담
-
- 결국 저러다 여시 쓰레드 주작글들만 남게 될거 같음 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73
- 잡담
-
- 인티 관리 안돼서 안간지 오래인데
- 12:13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예전엔 더쿠 시사회 이벤트 많았는데
- 12:13
- 조회 60
- 잡담
-
- 왕덬 엄청 편들 생각도 없고, 근데 이건 어쩔 수 없다 이렇게 말해줘도 수호단몰이당하는 것도 짜증나고 이 상태
- 12:12
- 조회 42
- 잡담
-
- 걍 근본적으로 관리자가 지속적으로 커뮤 관리하는 티를 냈으면 이정도 아니었을걸
- 12:12
- 조회 31
- 잡담
-
- 와 ㅅㅋㅈ 스케쥴 진짜 빡세다
- 12:12
- 조회 71
- 잡담
-
- 예전엔 일여돌 다중이나 은밀한 취향 어쩌고 직접 박제도 하고 그랬는데
- 12:12
- 조회 17
- 잡담
-
- 왕덬이 사이트관리 더 해줬으면 하지만 왕덬 수호단 ㅇㅈㄹ 이런건 덬몰이랑 뭐가다른지
- 12:12
- 조회 21
- 잡담
-
- 예전에 왕덬 나타나고 했던게 공감가는 글 공지올리고 이랬던거 아님?
- 12:12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