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근본적으로 관리자가 지속적으로 커뮤 관리하는 티를 냈으면 이정도 아니었을걸
무명의 더쿠
|
12:12 |
조회 수 45
솔까 핫게나 슼은 칼같이 관리하는데 케톡만 관리 잘 안하면 케톡만 방치플이군아...하지 슼이나 핫게도 관리 제대로 안하는데 케톡도 관리를 안하니까 더더욱 말나온다고 느낌
솔까 핫게나 슼은 칼같이 관리하는데 케톡만 관리 잘 안하면 케톡만 방치플이군아...하지 슼이나 핫게도 관리 제대로 안하는데 케톡도 관리를 안하니까 더더욱 말나온다고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