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사유가 아닌데 신고를 했으면 신고사유 아님이라고 댓달아주면 되는데 그걸 안하니까 https://theqoo.net/ktalk/4255276556 무명의 더쿠 | 10:50 | 조회 수 102 이게 본건지 안본건지 관리가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