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랑 인티봐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데마피게차고있으면 너무 졸부나 사기꾼 느낌남
- 14:23
- 조회 1
- 잡담
-
- 걍 같이 다니는 사람이 제일 괴로움 저런 호들갑쟁이들은
- 14:22
- 조회 9
- 잡담
-
- ㅅㅋㅈ 이번투어가 군백기전 마지막 투어인건가?
- 14:22
- 조회 9
- 잡담
-
- 국내 선예매 제도 확대 배경을 두고, 랜디 서 음악평론가는 '암표 제어'와 '국내 팬덤 기반 다지기' 두 가지를 들었다. 그는 "국내에도 암표상이 있지만 해외 암표상은 잡기도 처벌하기도 어려우니 아예 (예매 접근권을) 좁히는 것 같다.
- 14:22
- 조회 6
- 잡담
-
- 내가 크게 비명질렀을때는 바퀴벌레가 날아서 내 가슴에 붙었을때야
- 14:22
- 조회 2
- 잡담
-
- 예능보다 소리지르는게 불호라는걸 느꼈음
- 14:22
- 조회 10
- 잡담
-
- 러브버그말고 솔로버그 본적있음? 어제 솔로버그 잡음
- 14:22
- 조회 2
- 잡담
-
- 난 근데 놀랄때마다 깜짝이야 이렇게 말하는사람보면 공포영화 빌런이 되겠군 하는데
- 14:22
- 조회 4
- 잡담
-
- 작년에 흰옷입고외출했다가 갑자기 맞은편사람이 어..! 하고 날 쳐다봐서 고개를 숙였더니 내 배에 러브버그 6마리 붙어있던날
- 14:22
- 조회 3
- 잡담
-
- 너네 비둘기 날개로 맞은적 있어.....?
- 14:22
- 조회 25
- 잡담
-
- 걍 본인이랑 의견 안맞다고 상대방 이상한 사람으로 모는 애들 쫓아내면 ㅈㄴ 쾌적할거같은데
- 14:22
- 조회 5
- 잡담
-
- 난 진짜 놀라도 꺅! 이 다인데
- 14:22
- 조회 28
- 잡담
-
- 나 강아지 엄청좋아하는데도 소리지른적있음
- 14:22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용두용미임?
- 14:22
- 조회 27
- 잡담
-
- 바선생은 소리치는거 이해하지...?
- 14:22
- 조회 28
- 잡담
-
- 진짜 다들 나이먹고 개유치하다
- 14:22
- 조회 22
- 잡담
-
- 너무 놀라면 비명도 안나오더라
- 14:22
- 조회 4
- 잡담
-
- 놀랐을때 소리지르는거 훈련으로 줄일수 있음 나같경 남미새시절에 귀엽게 놀라겠다고
- 14:22
- 조회 48
- 잡담
-
- 나도 어릴땐 비둘기 무서워했는데 갑자기 괜찮아졌네
- 14:22
- 조회 23
- 잡담
-
- 바퀴보면 왜케 소름돋고 징그럽지
- 14:22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