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중에 그때 플 개심했다면서 워딩 끌올하는 거 보면 와 너무했네...싶은 감정과 동시에 저 워딩을 또 굳이 끌올하는 이유가 뭐지...할때 많음
잡담 난 여돌 까플때 케톡 안들어왔더니 거의 2~3일간 케톡 안한적 많음
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나중에 그때 플 개심했다면서 워딩 끌올하는 거 보면 와 너무했네...싶은 감정과 동시에 저 워딩을 또 굳이 끌올하는 이유가 뭐지...할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