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저학년쯤되는 애기가 인스타로 물건샀는데 완전 불량이온거야 근데 무서워서 못하겠다고 해서
내가 따박따박 포장이 문제다 이따위로 할거면 장사접어라하고 대신 따져드리고
뒤이어 아기가 나에게 오천원을 발발 떨면서 주길래
아이스크림 콘 하나 쥐어주고 보냄
누가봐도 코묻은애기한테 불량품 보내놓고선 뻔뻔하게 구는거 개아마돌아서 분명알바인데 별안간 내가 돈 더 쓰고온 으른 됨;;;;;;;
내가 따박따박 포장이 문제다 이따위로 할거면 장사접어라하고 대신 따져드리고
뒤이어 아기가 나에게 오천원을 발발 떨면서 주길래
아이스크림 콘 하나 쥐어주고 보냄
누가봐도 코묻은애기한테 불량품 보내놓고선 뻔뻔하게 구는거 개아마돌아서 분명알바인데 별안간 내가 돈 더 쓰고온 으른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