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신고버튼 만들어서 그 과정에서 신고사유가 좀 재정비가 됐으면 좋겠음 https://theqoo.net/ktalk/4255336594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19 신고버튼 눌러서 이 글 이 사유로 신고한다 버튼 딸깍하게 시스템 만드는게 그렇게 어렵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