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267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그렇게 정의로울꺼면 펫샵없애는 청원을 하던가 백날 연예인만 팸
    • 12:52
    • 조회 0
    • 잡담
    • 당장 인스타 유명한 강아지고양이계정들이나 일반인들 키우는 동물들만 봐도...
    • 12:52
    • 조회 0
    • 잡담
    • 품종견 키우는 사람들 보면 지가 잘난줄아는 사람도 많더라 믹스보면서 우월감느껴....
    • 12:52
    • 조회 0
    • 잡담
    • 걍 속아서 데려온 사람은 뭐라 하고 싶진 않고
    • 12:52
    • 조회 11
    • 잡담
    • 솔직히 펫샵보다는 파양이 더 깸
    • 12:52
    • 조회 1
    • 잡담
    • 걍 뭐랄까 신종수법 존나 악랄한거 맞고 돌도 속았을수도 있음
    • 12:52
    • 조회 35
    • 잡담
    • 근데 펫샵 인식이 존나 구려지긴한듯
    • 12:52
    • 조회 14
    • 잡담
    • 근데 난 경매장 그거도 신종 펫샵인줄 몰랐음
    • 12:52
    • 조회 29
    • 잡담
    1
    • 강아지 생각보다 너무 크다고 버리는 사람이 있더라 진짜
    • 12:52
    • 조회 46
    • 잡담
    1
    • 래퍼여친 프로그램 웃기네
    • 12:51
    • 조회 51
    • 잡담
    1
    • 암튼 더쿠는 이번에 저거 까는 거랑 상관 없음
    • 12:51
    • 조회 89
    • 잡담
    2
    • 호날두는 그냥 인간적 평가가 안좋은거지 인기도 있고 인지도도 높고 실력도 좋고 그런 거임
    • 12:51
    • 조회 27
    • 잡담
    1
    • 내돌한테 제대로 된 정병 붙은 것 같은데
    • 12:51
    • 조회 70
    • 잡담
    2
    • 플무로 올해 러브버그 좀 없지 않아?
    • 12:51
    • 조회 80
    • 잡담
    10
    • 플무로 산책하다 품종견이네ㅎ 소리들어봤니... 난 들어봄
    • 12:51
    • 조회 71
    • 잡담
    1
    • 펫샵 어쩌고 저쩌고 이거 주어가 있는거였음?
    • 12:51
    • 조회 263
    • 잡담
    12
    • 내돌 마케팅팀 직원분 이직했네...
    • 12:51
    • 조회 73
    • 잡담
    • 내일 축구네
    • 12:51
    • 조회 17
    • 잡담
    • 커뮤는 손절아티스트임 뫄뫄하는 지인 뒷담글 올라오면 나같으면 손절함ㄷㄷ하잖아
    • 12:50
    • 조회 30
    • 잡담
    1
    • 근데 지금 보호소수법얘기는 특정돌까다가 파생된거아님? 펫샵에서 데려왓다고 넘겨짚고 패다가 아니라고하니까
    • 12:50
    • 조회 126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