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270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동물 무서운거 백번 이해함 / 무섭다고 꺄아아아악 어떡해!!살려줘!! 이건 좀
    • 14:01
    • 조회 0
    • 잡담
    • 하이브 죄다 국내선예매하네..ㅠㅠㅠㅠㅠㅠ
    • 14:01
    • 조회 30
    • 잡담
    • 내돌 진짜 티나게 소속사에서 갠활 안밀어주거든
    • 14:01
    • 조회 11
    • 잡담
    • 우리집은 옆 상가 아저씨가 밥주던 길고양이들 남겨두고 걍 이사가서
    • 14:01
    • 조회 5
    • 잡담
    • 소속사 다 달라지면 그룹 활동 꾸준히 하는건 힘들겠지?
    • 14:01
    • 조회 9
    • 잡담
    2
    • 보넥도 부산콘 추첨제 안하고 국내 선예매한다
    • 14:01
    • 조회 15
    • 잡담
    • 난 강아지도 무서운데 고양이가 ㅈㄴ무서움
    • 14:01
    • 조회 7
    • 잡담
    • 아니 둘기 무서워하는사람 전원이 길바닥에서 끼아아아아아악 하는것도아니고 냅둬라ㅋㅋ
    • 14:01
    • 조회 22
    • 잡담
    1
    • 번아웃 오는거랑 그냥 단순히 일하기 싫은거랑 차이점이 있나?
    • 14:01
    • 조회 8
    • 잡담
    1
    • 울동네 등장한 둔둔이
    • 14:01
    • 조회 17
    • 잡담
    • 근데 트와에서 저런 기사나오는거 신기하다
    • 14:01
    • 조회 60
    • 잡담
    • 보통 놀라서 소리지르는건 인식을 못하고 있어서야 멀리서부터 보면 피하고말지 갑자기 소리지르는 정신병자가 얼마나 되겠음
    • 14:01
    • 조회 22
    • 잡담
    1
    • 아니 지금 유난이라고 한것도 그냥 제갈길가고, 아무도달려들지않는데 혼자 쌩난리법석피우는 사람들 말하는거같은데...
    • 14:01
    • 조회 28
    • 잡담
    1
    •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다
    • 14:00
    • 조회 24
    • 잡담
    • 호들갑떨고 비명지르는게 싫다는 건데 자꾸 무서운거 이해하래
    • 14:00
    • 조회 45
    • 잡담
    2
    • 근데 보호소에 품종견 새끼들은 은근 있긴해서
    • 14:00
    • 조회 10
    • 잡담
    • 올공 극우새끼들이 7월까지 있을지 몰랐어
    • 14:00
    • 조회 11
    • 잡담
    • 헐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임
    • 14:00
    • 조회 81
    • 잡담
    2
    • 노들섬은 공사 ㄹㅇ 못막는거야?
    • 14:00
    • 조회 10
    • 잡담
    • 요즘 끼팔 잘하는 기획사 = bh, 바로 둘ㅋ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6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