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273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재계약하고 투어밖에 안돌았다 이러는거 개빡치네 그냥
    • 15:02
    • 조회 76
    • 잡담
    • 재계약한 여돌이 돌기엔 너무 빡세긴 했어 그정도는 현역남돌도 안할듯
    • 15:02
    • 조회 32
    • 잡담
    • 트와는 투어 스케줄 그정돈데 앨범이 계속 나오던데
    • 15:02
    • 조회 45
    • 잡담
    2
    • 블핑은 첨부터 갠활이랑 그룹활동 병행한 그룹이잖아
    • 15:02
    • 조회 32
    • 잡담
    • 내돌 대형 나가서 잘 먹고 잘살더라 대형 있엇을때도 관심 받던 돌은 아니엇어서
    • 15:02
    • 조회 16
    • 잡담
    • 애초에 ㄹㅂ도 재계약 피셜난건 1년 정도 밖에 안 지났음..
    • 15:01
    • 조회 62
    • 잡담
    1
    • 미국은 걍 돌 때 ㅈㄴ 많이 돌고 오는건가
    • 15:01
    • 조회 58
    • 잡담
    4
    • 보통 재계약 할 때는 멤버별로 계약 세부사항이나 비율 이런게 다른가?
    • 15:01
    • 조회 12
    • 잡담
    • 근데 재계약 썰 하나 뜬거 아님?
    • 15:01
    • 조회 79
    • 잡담
    3
    • 트와 연기한건 다현만인가?
    • 15:01
    • 조회 118
    • 잡담
    3
    • 프나 소속사 괜찮더라
    • 15:01
    • 조회 38
    • 잡담
    • 대형돌도 넌 그냥 남아있지 싶은 멤도 있긴하더라
    • 15:01
    • 조회 89
    • 잡담
    2
    • 리한나 옛날에 자긴 투어 돌면서 살고 싶지 않다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86
    • 잡담
    • 이러나저러나 팬들은 좀 심란하긴 하겠다
    • 15:01
    • 조회 50
    • 잡담
    • 외국멤이고 자국에이전시 따로있으면 원소속사에 남는게 나을수도 있나???
    • 15:01
    • 조회 15
    • 잡담
    • 예전엔 그냥 대형에 남는 선택지가 컸다면 요새는 나가는경우도 많으니까 뭐 본인맘이지
    • 15:01
    • 조회 10
    • 잡담
    • 기리고 무서운게 아니라 잔인한거야??
    • 15:01
    • 조회 23
    • 잡담
    2
    • 애기어 육성으로 듣고 소름돋음 ㅅㅂ
    • 15:01
    • 조회 79
    • 잡담
    1
    • 트와 앨범 매년 내고 솔앨도 나오고 연기도 하고 유툽 예능도 다 하긴했어
    • 15:01
    • 조회 81
    • 잡담
    3
    • 트와는 솔로도 넷이나 내고 유닛도 하고 연기도 했읍니다..
    • 15:00
    • 조회 170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