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