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해줘라 그딴식으로 할거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지 지킬생각부터 하자는 글에도 관리안되는데 공지를 왜 지키냐는 식인데
- 11:27
- 조회 9
- 잡담
-
- 신고 답변 안해주는건 23년까지가 더 심했어 (근거: 내 신고방)
- 11:27
- 조회 36
- 잡담
-
- 내 기억속 더쿠 공지 미스터리가 있음 지금도 있다고 생각하는 덬들 있을지도
- 11:26
- 조회 46
- 잡담
-
- 관리 안하니까 안지킬거라는 합리화까지 잘 봣습니다
- 11:26
- 조회 17
- 잡담
-
- 어 이번에 아이들 타이틀 소연 곡이 아니네
- 11:26
- 조회 23
- 잡담
-
- 내가 아이돌커뮤 운영한다면 덬몰이/ 팬코 <얘네들 즉각 징계줄거임
- 11:26
- 조회 10
- 잡담
-
- 애초에 관리가 뭐 눈에 보이는것도아니고 그렇게 울부짖는 관리 빡세게하면 사실상 여기 유저 2/3가 날라감 ㅋㅋ
- 11:26
- 조회 10
- 잡담
-
- 걍 플보는데 정작 관리 주체만 뒤로 빠지고 유저들끼리 싸워서 뭐하나 싶다
- 11:26
- 조회 27
- 잡담
-
- 덬몰이 안잡는다고 화내지만 왕덬쉴더 몰이는 함
- 11:26
- 조회 28
- 잡담
-
- 온세상이 통제광들 뿐임 프랑스 가서 1년 살기 시켜야됨
- 11:26
- 조회 19
- 잡담
-
- 다른건 몰라도 회원간 쌍욕 금지인거 좋은듯..
- 11:25
- 조회 41
- 잡담
-
- 지나 알아? 꺼져줄게 잘살아 본인이 리메이크해서 복귀한다는데?
- 11:25
- 조회 64
- 잡담
-
- 관리는 예전에도 느슨했고 안빡셌음 더쿠는 막돌아갔고 근데 지금이랑 달랐음
- 11:25
- 조회 14
- 잡담
-
- 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공지위반 관리하긴해? 어차피 관리1도 안하는데<- 하는애들이 제일먼저썰려야됨ㅋㅋ
- 11:25
- 조회 40
- 잡담
-
- 공지 지킬생각도 없으면서 공지 맘에 안든다고 투덜거리고잇는거같애..
- 11:25
- 조회 25
- 잡담
-
- 공지위반 하는 애들은 하나만 하지도않음
- 11:25
- 조회 17
- 잡담
-
- 근데 관리 기준을 모르겠는건 맞는듯
- 11:25
- 조회 55
- 잡담
-
- 공지를 지킬 생각은 안하고 운영자들 한테만 맡기려는게 피곤함
- 11:24
- 조회 101
- 잡담
-
- 잇몸이 너무 아프면 어떡해?
- 11:24
- 조회 55
- 잡담
-
- 처리됐으면 말머리 처리완료로 바꾸는것도 괜찮을듯
- 11:24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