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덬만의 기준이 있었음 뭐든 관리가 되는게 느껴지긴했어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닐지라도 ㅇㅇ 커지고 나선 왜 존댓말로 대응하지 했지만 공지도 추가하거나 반응할때도 있었음 요즘 질려버린건가 모르겠지만 좀 별 반응없긴해 뭐라할라는거아니고 옛날에도 그랬다 이건 아닌거같음
잡담 관리는 예전에도 느슨했고 안빡셌음 더쿠는 막돌아갔고 근데 지금이랑 달랐음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