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최애나왔어 이런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댄스여솔이 오래가기 힘들어 발라드나 인디쪽 여솔들은 콘 규모도 크고 꽤
- 19:02
- 조회 0
- 잡담
-
- 너넨 스마일리 네모네모 캐치캐치 중에 뭐가 제일 좋음
- 19:02
- 조회 0
- 잡담
-
- 태연 리메이크한거 가사 중간에 마음속 ㅇㅇ 내게줘 이러는거
- 19:02
- 조회 0
- 잡담
-
- 걍 여솔 남솔 다르게 힘든거같은데
- 19:02
- 조회 4
- 잡담
-
- 큐스토 뮤뱅에서 프리큐큐랑 앞머리 노래 합친 거임?
- 19:02
- 조회 1
- 잡담
-
- I.O.I (아이오아이) 'SPF 100+ (Summer Pop Fantasy)' Dance Practice
- 19:02
- 조회 3
- 스퀘어
-
- 난 네모네모 이즘평 뜨고나서 반응이 아직도 기억남
- 19:02
- 조회 18
- 잡담
-
- 츄 정규앨범 들어줘
- 19:02
- 조회 0
- 잡담
-
- 캐치캐치는 예나 본인이 진짜 홍보 조뱅이 쳐서 올려놓지 않았나
- 19:02
- 조회 3
- 잡담
-
- 덬들아 비틀즈 리뉴얼된거 ㅇㄸ?
- 19:02
- 조회 3
- 잡담
-
- ㅊㅇㅈ 진짜 안 맞는 옷 같아보임...
- 19:01
- 조회 45
- 잡담
-
- 아니 빅뱅콘 정각에 활성화되가지고 바로 눌렀는데 3만대임
- 19:01
- 조회 55
- 잡담
-
- 뭔가 왤케 중간중간 아까부터 예나한테 넘 막말하는 글도 보이지
- 19:01
- 조회 38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춤도 노래도 못해보여
- 19:01
- 조회 23
- 잡담
-
- 다 떠나서 헤메코가 너무 안 어울리지 않아..?
- 19:01
- 조회 71
- 잡담
-
- 저 숏츠 영상에서 끼부리는 스타일이 너무 ㅊㅇㅈ 본인 같지 않고 따라한 티가 나서 더.....
- 19:01
- 조회 26
- 잡담
-
- 만찬가 다음은 뭐 리메이크 할까 프리텐더 이런거 하나
- 19:01
- 조회 15
- 잡담
-
- 개인적으로 유키카 진짜 좋은 노래 많았다고 생각
- 19:01
- 조회 22
- 잡담
-
- 여솔은 그래도 생각나는 사람 좀 있는데 남솔은 진짜 두세명?
- 19:01
- 조회 49
- 잡담
-
- 패윜 간 돌들 차림새가 너무 더워보임
- 19:01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