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로 내가 뭐 사거나 할거 아니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캠찍은거 편집중인데 내가 따흑 아아 하는음성때문에 지금 탈덕말림
- 11:12
- 조회 0
- 잡담
-
- 나 의탠딩가는데 키가큳거든??
- 11:12
- 조회 0
- 잡담
-
- 딴것보다 신고버튼 이건 왜 질질끄는 거임
- 11:12
- 조회 0
- 잡담
-
- 의견다르니까 바로 왕덬쉴드치냐고 그러는게 ㅈㄴ웃김
- 11:12
- 조회 3
- 잡담
-
- 신고버튼 < 없는거 황당 만들어준다고 했는데 안만들어준거 더 황당 , 신고했는데 사유 아니면 말해달라 < 이건 아니지
- 11:12
- 조회 11
- 잡담
-
- 아니 시벌 다른건 모르겠고 바이럴은 맞다 아니다 대답을 해라
- 11:12
- 조회 25
- 잡담
-
- 난 항상 생각하는게 여기서 말하는 거 해주는 커뮤 있거든
- 11:11
- 조회 15
- 잡담
-
- 난 신고글 봤다고 확인댓 하나만 달아줬으면 좋겠음
- 11:11
- 조회 8
- 잡담
-
- 차라리 연예인 깔때 선좀 존나 넘어주길 바래
- 11:11
- 조회 59
- 잡담
-
- 가수 지나 실력 엄청 좋은 편임??
- 11:11
- 조회 76
- 잡담
-
- 인티는 사이트 패면 정지당하잖음
- 11:11
- 조회 30
- 잡담
-
- 남용을 하든말든 신고버튼 하나 없는게 더 이상한데
- 11:11
- 조회 27
- 잡담
-
- 와 이거 인용 원트 뭔지 짐작도 안가서 들어갔다가 개경악함
- 11:11
- 조회 90
- 잡담
-
- 트위터는 고소 좀 해라
- 11:11
- 조회 8
- 잡담
-
- 걍 대충 말 다 이해감...ㅋㅋㅋ 공지길어진이유이해감 안썰어준이유 이런거 말안해주는거이해감 관리안하는거티난단것도 이해감 좀 해야한단것도 이해감 근데 반대의견 바로 왕덬덬몰이 그런애들부터 공지위반이란것도 이해감
- 11:11
- 조회 47
- 잡담
-
- 근데 공지 있기전 더쿠글 보면 댓으로 본인들끼리 욕하면서 싸우고 있음
- 11:11
- 조회 27
- 잡담
-
- 케톡보다도 핫게를 더 관리해야 될 거 같긴 함
- 11:11
- 조회 26
- 잡담
-
- 왜 고소플??
- 11:10
- 조회 80
- 잡담
-
- 드디어 내일 우리나라 축구하네
- 11:10
- 조회 17
- 잡담
-
- 왕덬 왜 관리안해? 공지위반인데 왜 처리안해? << 아예 안하진않던데 << ??왜 왕덬 쉴드쳐?
- 11:10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