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루하면서 볼생각에 벌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 처음 활동해본 커뮤 뭐임
- 12:38
- 조회 0
- 잡담
-
- 나 진짜 뻥안치고 인터넷에 쓴글 어그로끈적없고 걍 평범한 커뮤 이용자인데 인티에서 3개월정지 당해봄
- 12:38
- 조회 0
- 잡담
-
- 나 진짜 뻥안치고 인터넷에 쓴글 어그로끈적없고 걍 평범한 커뮤 이용자인데 인티에서 3개월정지 당해봄
- 12:38
- 조회 0
- 잡담
-
- 최근에 품종묘 데려온 돌도 아마 저런데서 데려온걸껄
- 12:38
- 조회 73
- 잡담
-
- 근데 인티가 베티 따라한거였지?
- 12:38
- 조회 33
- 잡담
-
- 인티처럼 ai처리하면 다 쓸려나가긴 하겠다
- 12:37
- 조회 72
- 잡담
-
- 인티 웃긴 정지사유들 많았는데 기억이 안나네
- 12:37
- 조회 17
- 잡담
-
- 보플1 달리는걸 케톸에서 개패서 인티 간 사람 많을껄
- 12:37
- 조회 26
- 잡담
-
- 인티는 뭐 돈내고 가입하는거임?
- 12:37
- 조회 95
- 잡담
-
- 콜롬비아 골
- 12:36
- 조회 18
- onair
-
- 뒤에글보고 생각난건데 주변에 싸움좋아하고 도파민터진다는애들 다 엔팁이엇는데
- 12:36
- 조회 48
- 잡담
-
- 인티는 가입비 돈도 받으면서 관리가 똥망이긴함
- 12:36
- 조회 110
- 잡담
-
- 그럼 그냥 보호소 직접 가서 데려오는게 좋은건가?
- 12:36
- 조회 188
- 잡담
-
- 인티는 갤에서 하는말 그대로 복붙하는수준이고 케톡에서 먹금당할꺼같은거 걸러져서 여기로 가져오는수준정도
- 12:36
- 조회 16
- 잡담
-
- 콘서트 솔플 지방에서 올라가야 하는데 서울역 몇시쯤 도착할깡
- 12:35
- 조회 21
- 잡담
-
- 차쥐뿔 이번에 의외로 신민아 편이 젤웃김ㅋㅋㅋ
- 12:35
- 조회 62
- 잡담
-
- 인티 그나마 관리하기 시작한게 ㅇㄷㅇ 악개들이
- 12:35
- 조회 207
- 잡담
-
- 굿즈로 나온 팔찌 살말해주라
- 12:35
- 조회 129
- 잡담
-
- 캐치캐치가 3월곡인데 6월컴백곡이 레퍼한 티나니깐 이게 뭐묘싶음
- 12:35
- 조회 62
- 잡담
-
- 인티플 보면 케톡 플 예상되던데 거기서 플타면 여기 오더라
- 12:35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