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자기 부모님 깔고앉은 집 하나밖에 없다 현금이 없다 부모님 노후가 걱정이다 이러는데
무명의 더쿠
|
09:10 |
조회 수 239
친구 부모님 퇴직한지 10년정도 되셨는데 경제활동 안하고 모은돈+퇴직금으로 사셨다고 노후준비 안되있다고 하는데
깔고앉아있는집이 반포자이라 무슨리액션을 해줘야할지 모르겠음....
깔고앉아있는집이 반포자이라 무슨리액션을 해줘야할지 모르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