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개가 존나 겁쟁이라 사람이나 개보면 흥분하고 짖는단말임 무서워서ㅠ 그래서 사람 지나가면 구석탱이에서 개 못짖게 꽉 안고 간식으로 달래면서 기다리고있는데 꼭 먼저 말거는사람 있어서 넘 힘듦 ㅠㅠㅠㅜ 개도 참고잏ㅅ다가 사람이 말걸면 존나 짖는데 그럼 어머 왜그래요?? 사납네 이러면서 감 ㅋㅋㅋㅋㅋㅋㅋ 띠바 마상.. 누가봐도 먼주 지나가라고 피해있는데 왜 그러는걸까 ㅜ 심지어 다른 견주가 우리개 사회성없는거라고 풀어놓으라고 할때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ㅠ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ㄴ도 일본 생각난다고 뚜들겨맞고 이즘 돈떼먹은것마냥 욕먹으면서도 꾸준히 캐릭터 구축해오다 ㅋㅊㅋㅊ로 더크게 터진건데
- 17:28
- 조회 0
- 잡담
-
- 고척 플로어는 다 별로야???
- 17:28
- 조회 0
- 잡담
-
- 독방에선 최애얘기 잘 안하나?
- 17:28
- 조회 0
- 잡담
-
- 그나저나 퀸덤퍼즐 그 그룹은 걍 없던일 된거임?
- 17:28
- 조회 8
- 잡담
-
- 러브버그 바람불때 지옥이던데
- 17:28
- 조회 6
- 잡담
-
- 오늘 보넥도 기습시구하나봐
- 17:28
- 조회 18
- 잡담
-
- 아니 근데 한화는
- 17:28
- 조회 32
- 잡담
-
- 광수 부활할 껀덕지 있음?
- 17:28
- 조회 9
- 잡담
-
- 내일 월루하면서 축구볼 생각에 퇴근길이 즐겁다
- 17:28
- 조회 4
- 잡담
-
- 알찬성민은 그룹내에서 원래도 인기있었고 인기멤이었습니다
- 17:28
- 조회 17
- 잡담
-
- 우리아빤 옛날에 ㅁㅋ유천이랑 비행기같이 탔는데 오 미키마우스! 우리 딸이 좋아해요
- 17:28
- 조회 79
- 잡담
-
- 나 솔직히 겉으로 티 안 내고 약간 싫어하는 팀 있는데
- 17:27
- 조회 23
- 잡담
-
- 예전에 ㄹㅈ라는 야구 투수가 있었는데
- 17:27
- 조회 39
- 잡담
-
- 드림 트리플J so 섹쉬
- 17:27
- 조회 13
- 잡담
-
- 우태운 예전에 꽤 유명하지 않았나
- 17:27
- 조회 43
- 잡담
-
- ㅍㅁ 리센느 원이 채널 업로드 되는 금요일만 기다리는중
- 17:27
- 조회 6
- 잡담
-
- 야구 보기 시작한지 몇 년 안 돼서 그런가 타팀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지도 몰랐어
- 17:27
- 조회 20
- 잡담
-
- 남녀공학 멤들 병크멤 언급하는거 개웃프던데
- 17:27
- 조회 71
- 잡담
-
- 야구는 인기 많은데 못하면 존못팀인데 인기만 많다고 조롱하고 인기 없는데 잘하면 잘하는데도 인기가없다고 조롱함
- 17:27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예전 15년전 10년전 야구판이랑 지금 야구판이랑 느낌 좀 다를거아냐
- 17:27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