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오죽했으면 2분 풀영상을 공개했을까 싶음 https://theqoo.net/ktalk/4255172320 무명의 더쿠 | 09:07 | 조회 수 131 그동안 영통은 날조도 쉽고 그랬는데 풀영상올린거보면 오죽 화났으면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