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보는자리앉았는데 나보다먼저 타있었단말임 앞사람이 근데 처음부터 다리 쩍벌로 쭉 뻗고있는거야 그래서 난 어쩔수없이 그 사이로 다리 넣어서?앉아있었음 근데 그 쭉뻗은다리를 자꾸 아래위로 흔들면서 운동?이라해야되나 암튼 그걸하는거임ㅋㅋㅋㅋㅋ(여자분임) 그래서 ㅈㄴ 한시간쯤 참다가 다리 좀 가만히두시면안될까요 하고 결국말했는데 갑자기 ㅈㄴ화내면서 나만편하게있다고 뭐라하는거임;;ㅋㅋㅋㅋ그러면서 아 그럼 제가 가운데로 다리펼게요됐죠?!?!이러면서 내 의자안쪽까지 갑자기 다리폄....내가 불편한데도 벌리고있어줬더니!!이러면서...;아니 내 옆자리사람들은 앞뒤로 여자 남자 인데도 다리 각자 자리로만? 굽혀서 잘 있는데 내앞자리사람만 이지랄
잡담 아 ㅅㅂ 기차 앞자리에 존나이상한사람앉음
13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