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 열폭이라 몰아갈려나 ㅠ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석탄날랐데 라고 전달만 한 덬들도
- 10:26
- 조회 9
- 잡담
-
- 석탄 관련된건 미자들 알바 절대 못한다던데
- 10:26
- 조회 21
- 잡담
-
- 나 예전에 당근으로 전화컴플레인(?) 해봄ㅋㅋㅋㅋㅋ
- 10:26
- 조회 2
- 잡담
-
- 콰삭킹 근데 첫입이 제일 환상적인듯
- 10:26
- 조회 13
- 잡담
-
- ㅁㅈㅎ이 석탄나른경력으로 무슨 탄광에 주요직 차지하는것도 아니고
- 10:26
- 조회 27
- 잡담
-
- 아 ㅅㅂ 기차 앞자리에 존나이상한사람앉음
- 10:26
- 조회 13
- 잡담
-
- 나는 콰삭킹 진짜 너무 맛없던데
- 10:26
- 조회 9
- 잡담
-
- ㅅㅈㅎ 저런 애 볼때마다 왕덬이 리젠 늘리려고 저러나 이 생각함
- 10:26
- 조회 9
- 잡담
-
- 쭉빵이 관리 잘된다는 거 진심 금시초문이다 거기 운영자 또라이던데
- 10:26
- 조회 22
- 잡담
-
- ㅅㅈㅎ 어그로 끄는 애들은 그냥 온갖 커뮤 돌아다니면서 그걸 직업처럼 수행하는 애들인데 문제는 거기에 낚이는 애들임
- 10:26
- 조회 11
- 잡담
-
- 와일드씽 본 사람 있어??
- 10:26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의자에 이런 허리 받침대 쓰면 효과 있어?
- 10:26
- 조회 65
- 잡담
-
- 내기준 타커뮤는 나름? 관리자가 뭔가 활동하는게 티가 남
- 10:25
- 조회 51
- 잡담
-
- 석탄집착덬 솔직히 현실에서 만나면 다들 슬금슬금 피했을거같은데 게시판이라 말섞어주니까 못 멈추는거같음
- 10:25
- 조회 23
- 잡담
-
- 내돌콘 아직 80일이나 남았는데
- 10:25
- 조회 24
- 잡담
-
- 우리회사 개발자 인터파크 해킹당했는지 자기가 예매안한 공연 예매되어있었대
- 10:25
- 조회 85
- 잡담
-
- 알바라 하긴 그런데 건너건너건너 아는 사람 하객으로 가서 수고비 받은적 있음
- 10:25
- 조회 16
- 잡담
-
- 팬싸 포잇은 미리 써가는거야?
- 10:25
- 조회 26
- 잡담
-
- 애들아 최성곤이랑 신라공주 모르면 많이 뒤처지는거임??
- 10:25
- 조회 194
- 잡담
-
- 아니 그냥 본인이 석탄이라고 말한건 맞고 그럼 석탄이겟지 하는 글들한테도 지금 정병몰이를 한것도 맞아...
- 10:25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