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팬싸 대응 안 좋은거 팬들 기본적으로 내가 뭐 잘못했나? 생각하는거 슬픈듯
무명의 더쿠
|
08:48 |
조회 수 138
특히 외국팬들이ㅇㅇ... 한국인들이야 말도 통해서 쟤가 지금 알면서도 집중 안하고 내 말 안듣고있네 이걸 알지만 외국인들은 아니니까
특히 외국팬들이ㅇㅇ... 한국인들이야 말도 통해서 쟤가 지금 알면서도 집중 안하고 내 말 안듣고있네 이걸 알지만 외국인들은 아니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