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외국팬들이ㅇㅇ... 한국인들이야 말도 통해서 쟤가 지금 알면서도 집중 안하고 내 말 안듣고있네 이걸 알지만 외국인들은 아니니까
잡담 근데 팬싸 대응 안 좋은거 팬들 기본적으로 내가 뭐 잘못했나? 생각하는거 슬픈듯
1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특히 외국팬들이ㅇㅇ... 한국인들이야 말도 통해서 쟤가 지금 알면서도 집중 안하고 내 말 안듣고있네 이걸 알지만 외국인들은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