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팬싸는 하는 팬들이 극소수고 평소에 다른 소통 문제 없이 했음 팬덤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
무명의 더쿠
|
08:42 |
조회 수 94
내돌도 저런 논란 있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걍 영통 당사자만 빡치는거지버블이든 뭐든 일반적인 소통 문제없이 했으면
팬덤 자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ㅋㅋ
팬싸라는게 그사세에 느낌이 강해서 그런디 ㅋㅋ
내돌도 저런 논란 있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걍 영통 당사자만 빡치는거지버블이든 뭐든 일반적인 소통 문제없이 했으면
팬덤 자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ㅋㅋ
팬싸라는게 그사세에 느낌이 강해서 그런디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