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멘트 준비해가는 팬도 많고 다 발음유창하진않은데 저렇게 반응하는 돌이 어디있어.. 발음 못알아들어서그렇다는거 좀 그렇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탄광은 어쨋든 자기가 햇다고 하니까 더이상 뭐라할말이 없는거 아닌가
- 09:36
- 조회 7
- 잡담
-
- 보넥도 2년 덕질하고 완덕했는데
- 09:35
- 조회 22
- 잡담
-
- 큰맘먹고 영통넣고 걸렸는데 저런영통걸리면 바로 탈빠가능해?
- 09:35
- 조회 2
- 잡담
-
- 이거면 그냥 탄광이라는 장소에서 공사장 노가다 뛴거랑 비슷한거같은데
- 09:35
- 조회 35
- 잡담
-
- 몸 튼튼한 어린애들은 별거별거에 사람 다 써서 뭐하는지도 모르고 시키는 일 많은데
- 09:35
- 조회 1
- 잡담
-
- 근데 ㅁㅈㅎ 트위터에서
- 09:35
- 조회 156
- 잡담
-
- ㅅㅈㅎ 여기서 이상하네 의심되네 하는 애들도 걍 다 한 사람 같음
- 09:35
- 조회 41
- 잡담
-
- 지금플 돌이 탄광알바 했다는데 구라같음>>이거임?
- 09:35
- 조회 101
- 잡담
-
- 20살때 알바한곳 사장님이 진짜 좋았었는데
- 09:35
- 조회 10
- 잡담
-
- 이때다 걍 자기가 한 알바 중에 인생에서 제일 힘들었던 알바 썰이나 풀자
- 09:35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왜 동태 동태 거리는거임
- 09:35
- 조회 154
- 잡담
-
- 20살에 용우동st 일식집에서 일하는데 외국인이 식탁에 현금 놓고 간거야
- 09:34
- 조회 59
- 잡담
-
- 글 10개중에 9개가 화내는 글인데 뭔플임
- 09:34
- 조회 118
- 잡담
-
- 저딴 심연짓하는건 내부정병임 외부정병임?
- 09:34
- 조회 105
- 잡담
-
- 와 넷째바오 진짜 뚠뚠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34
- 조회 34
- 잡담
-
- ㅅㅂ 탄광 얘기로 허언증 ㅇㅈㄹ 하는 새끼들이 아직도 있음?
- 09:34
- 조회 65
- 잡담
-
- 진심 연예인 허언몰이할때가 제일 신나보임
- 09:34
- 조회 65
- 잡담
-
- 플존나구라갓내../
- 09:34
- 조회 58
- 잡담
-
- 동태도 ㅈ같은데 그와중에 자기얼굴 ㅊ보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
- 09:34
- 조회 149
- 잡담
-
- 지금 들어왔다가 민희진이 탄광 알바 했다는 줄 알고 또 뭔 카톡이 터졌는줄
- 09:34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