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얼굴은 왜 ㅊ보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대놓고 펫샵이 어딨음 다 보호소 위장펫샵이지 아는 사람들이 사기 안당하고
- 12:54
- 조회 13
- 잡담
-
- 말을 안해주면 잘못된건지 모르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음
- 12:54
- 조회 1
- 잡담
-
- 아니 애초에 먼저 펫샵확정짓고 패다가 머쓱해서 저러는거잖아
- 12:54
- 조회 99
- 잡담
-
- 근데 나도 신종펫샵 첨에 몰랐는데 어린 품종견만 있는게 기괴하긴하더라
- 12:54
- 조회 20
- 잡담
-
- 다들 펫샵이 어떤 식으로 장사하는지 대충 아니까 저런식으로 구라치는거임
- 12:54
- 조회 37
- 잡담
-
- 일본 32강 못 올라가면 좋겠다
- 12:54
- 조회 17
- 잡담
-
- 동성로에 펫샵거리는 언제 없어짐
- 12:53
- 조회 56
- 잡담
-
- 일반인이 키우는 강아지보다 저돌이 키우는 강아지가 더 행복하게살듯
- 12:53
- 조회 118
- 잡담
-
- 작년에 관악구 러브버그 뒤지는 줄 알았는데
- 12:53
- 조회 13
- 잡담
-
- 코르티스 제임스 바자 영상 넘멋있오
- 12:53
- 조회 19
- 잡담
-
- 윈터가 데려온 강아지가 구조된 강아지라고 했는데 사실 그냥 요즘 펫샵이 강아지 팔때하는 수법 멘트였다 이거?
- 12:53
- 조회 265
- 잡담
-
- 안그래도 새벽에 여시에서 펫샵으로 말 많은거 봤는데ㅋㅋㅋㅋㅋ 누가 돌은 인간이 미안해ㅜㅜ 이러는데 같은 인간들이 인간 개팬다고
- 12:53
- 조회 59
- 잡담
-
- 지금 주어가 있는거야?
- 12:53
- 조회 182
- 잡담
-
- 처음엔 펫샵에서 데려왔다 ㅈㄹ하더니 지금은 보호소에서 데려왔다 말하니까
- 12:53
- 조회 110
- 잡담
-
- 펫샵 싸인 뜬 연예인은 따로 있는데
- 12:53
- 조회 119
- 잡담
-
- 지금 말 나오는 트위터도 펫샵 패는게 주던데
- 12:53
- 조회 72
- 잡담
-
- 주어가 누구든 신종펫샵수법에 당했는지안했는지 나는 좆도모르겟고 그냥펫샵수법이라고 글쓴게 다인데....ㅠㅠ
- 12:53
- 조회 31
- 잡담
-
- 그렇게 정의로울꺼면 펫샵없애는 청원을 하던가 백날 연예인만 팸
- 12:52
- 조회 170
- 잡담
-
- 당장 인스타 유명한 강아지고양이계정들이나 일반인들 키우는 동물들만 봐도...
- 12:52
- 조회 42
- 잡담
-
- 품종견 키우는 사람들 보면 지가 잘난줄아는 사람도 많더라 믹스보면서 우월감느껴....
- 12:52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