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라오 토욜 점심에 먹을건데 캐치테이블로 예약 거는거 전날 가능해??
무명의 더쿠
|
07:47 |
조회 수 247
점심으로 11시나 12시에 먹을건데 앱으로 미리 예약 가능하면 하려고ㅠㅠ 캐치테이블로 예약 언제 열리는지 알려줄 덬..
점심으로 11시나 12시에 먹을건데 앱으로 미리 예약 가능하면 하려고ㅠㅠ 캐치테이블로 예약 언제 열리는지 알려줄 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