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관련인데
ㅌㅇㅌ는 잘만하면 마플 안보기 가능하잖아 근데 더쿠는 그게 안되고 마플 종종 타잖아 (모든 커뮤가 그러겟지만 난 더쿠만 해서)
근데 마플이 진짜 쓸데없는 거로도 타잖아? 뭐 버블 안온다 > 알고보니까 일주일 4일은 옴 (예시가 그렇다는 거 ㅇㅇㅇㅇ이런 느낌으로)
저런 마플 보면서 내 돌을 검열?하는 느낌이 들어.. 그걸로 ㅈㄴ예민해져서 정병오는 거 같음........
돌관련인데
ㅌㅇㅌ는 잘만하면 마플 안보기 가능하잖아 근데 더쿠는 그게 안되고 마플 종종 타잖아 (모든 커뮤가 그러겟지만 난 더쿠만 해서)
근데 마플이 진짜 쓸데없는 거로도 타잖아? 뭐 버블 안온다 > 알고보니까 일주일 4일은 옴 (예시가 그렇다는 거 ㅇㅇㅇㅇ이런 느낌으로)
저런 마플 보면서 내 돌을 검열?하는 느낌이 들어.. 그걸로 ㅈㄴ예민해져서 정병오는 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