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11시나 12시에 먹을건데 앱으로 미리 예약 가능하면 하려고ㅠㅠ 캐치테이블로 예약 언제 열리는지 알려줄 덬..
잡담 하이디라오 토욜 점심에 먹을건데 캐치테이블로 예약 거는거 전날 가능해??
24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점심으로 11시나 12시에 먹을건데 앱으로 미리 예약 가능하면 하려고ㅠㅠ 캐치테이블로 예약 언제 열리는지 알려줄 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