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무대응하면 이래도 무시하네 ㅋ 잘걸렸다 하면서 정도가 점점 심해지는거 같음...(›´-`‹ )
잡담 별 되지도 않는 걸로 까여서 무시했는데 조롱해도 되는 멤 되는 게 제일 빡치는듯...
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은 무대응하면 이래도 무시하네 ㅋ 잘걸렸다 하면서 정도가 점점 심해지는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