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진화 국내방영판에서 캡슐진화로 바꾼거 이해하기 쉽게 잘바꾼거같음 그리고 가트몬 목소리가 너무 어른이라 적응이 안되는구만
잡담 파워디지몬 더빙 없어서 자막으로 보는중인데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머진화 국내방영판에서 캡슐진화로 바꾼거 이해하기 쉽게 잘바꾼거같음 그리고 가트몬 목소리가 너무 어른이라 적응이 안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