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도 동태눈으로 하기 싫은 티 내면 말이라도 그만두란 소리 당장 나오는데 ㅜㅜㅜ 찌든 사회인 중에 흥미있어서 신나게 일하는 사람이 세상에 얼마나 되겠냐고ㅋㅋㅋㅋ
잡담 흥미고 뭐고 저것도 엄연히 스케줄표에 있는 일이잖아ㅠㅋㅋㅋㅋㅋ
6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직장에서도 동태눈으로 하기 싫은 티 내면 말이라도 그만두란 소리 당장 나오는데 ㅜㅜㅜ 찌든 사회인 중에 흥미있어서 신나게 일하는 사람이 세상에 얼마나 되겠냐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