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탭에 떠서 영통 몇번 봣는데 언제는 알티 탈 정도로 ㄱㅊ더라고? 근데 동태일 땐ㅅㅂ 지금 머하는 거니 이렇게 보게 됨 그래서 팬은 더 마상일듯 왜 차별해
잡담 보니까 생태일 땐 ㄱㅊ은데 동태일땐 심하더라;
18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추천탭에 떠서 영통 몇번 봣는데 언제는 알티 탈 정도로 ㄱㅊ더라고? 근데 동태일 땐ㅅㅂ 지금 머하는 거니 이렇게 보게 됨 그래서 팬은 더 마상일듯 왜 차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