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은 안그런걸로 아는데 근데 뭐 한국 교회들은 거의 다 미국 교회랑 연결되어 있으니까 근데 또 미국교회라고 다 그런건 아니고..미국교회가 한국보다 스펙트럼이 다양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제 생카도 ai그림으로 여네..
- 01:21
- 조회 9
- 잡담
-
- 유정이 작고 귀여운데 파워풀한거 잘어울리던데
- 01:21
- 조회 6
- 잡담
-
- 난 유정이 쇼츠 영상 춤이 너무 이상해서 ㅋㅋㅋㅋ
- 01:21
- 조회 33
- 잡담
-
- 예나랑 유정이 동갑이네
- 01:21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나는 크게 잘못한 거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빌미를 주고, 계속 말 나오는 거면
- 01:21
- 조회 68
- 잡담
-
- 아니 다 떠나서 퀄이 저게 뭐야 대체 춤이 저게 뭐임???
- 01:21
- 조회 21
- 잡담
-
- 개인적으로 ㅇㅈ이는 적당히 힙한 느낌으로 입혔을 때 그걸 뚫고나오는 귀여움이 매력이라 생각함
- 01:21
- 조회 30
- 잡담
-
- 너네 두시에 축구볼거니 호날두 선발임
- 01:21
- 조회 5
- 잡담
-
- 난 예나 네모네모때 응? 하긴 했지만
- 01:20
- 조회 45
- 잡담
-
- 지금 영통문제돌이랑 컨셉문제돌이랑 다른 돌 맞지??
- 01:20
- 조회 108
- 잡담
-
- ㅊㅇㄴ는 쭉 보니까 그 컨셉 잡을때까지 욕도 많이 먹고 이것저것 해보고 맞는거 찾아서 한거같은 느낌이던데
- 01:20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영통 너무 마상이다
- 01:20
- 조회 75
- 잡담
-
- 언제는 중소여돌들 뜨기 힘들다 하면서
- 01:20
- 조회 98
- 잡담
-
- 내가 신곡 듣고 싶은 돌이 뉴진스랑 위너 딱 두팀인데 둘다 존나 안나온다...
- 01:20
- 조회 36
- 잡담
-
- 내 당근마켓 왜 이ㅈㄹ 됐을까타이틀입니다
- 01:20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영통은 지방러들한테 편해서 조음 ....
- 01:20
- 조회 21
- 잡담
-
- AI합성 ㅂㄹ안좋아하는데
- 01:20
- 조회 132
- 잡담
-
- 영상봤는데 ㄹㅇ동태의 정석이라 웃프다
- 01:20
- 조회 98
- 잡담
-
- 솔직히 따라한다고 해도 잘 따라하면 ㄱㅊ긴함 띵띵땅땅도 누가봐도 도자캣레퍼인데 ㄱㅊ잖아
- 01:20
- 조회 30
- 잡담
-
- 근데 ㅇㄴ가 귀여운 스타일링은 아님
- 01:20
- 조회 1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