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제 ㅇㅅㅌ와 남으로 봐주면 좋겠슨 https://theqoo.net/ktalk/425490490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41 아니면 또 ㅇㅅㅌ팬들이 욕한다고 뭐라함 근데 이제 진짜 남이라 글쿤 상태임